The smart Trick of 배그핵 That No One is Discussing

혼자 볼 수 있는 한계치 이상으로 문의가 많다보니 많이 소홀합니다.. 진짜 죄송합니다

우리는 업계 최고의 안전한 제품을 선정 하여 해당 게임의 핵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두판은 상대가 정말 잘 한 게 되는데 사실상 그것마저도 끝까지 납득이 되질 않았다.

그리고 솔킬따는건 되게 아주 엄청 힘듬. 마챌에서 킬 나오는거는 무조건 정글이랑 로밍이 만들어내는 거임.

물론 조작은 핵 유저의 클라이언트 상에서만 이루어지기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영상들은 핵쟁이의 시점이고, 실제로 피해자들은 갑작스럽게 의문사당한다. 일부 요소들에서는 게임설계상 패킷변조로도 불가능한 부분도 있다. 예를 들어 게임설계상 기본적으로 체력은 서버가 각 플레이어에게 통보만 해줄뿐이라서 아무리 조작된 패킷을 보내더라도 서버의 체력은 패킷을 통해 바꿀 수 없게한다. 헌데 이게 가능하다란 것은 게임설계의 기본이 되어 있지 않은 것이며, 서버관리자 계정이 유출된 것으로 보기도 한다.

물론 나를 죽인 적이 배그 핵쟁이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데도 가장 좋은 시스템이 데스 캠과 리플레이지만  이를 비활성화하면서 핵을 오히려 덜 만나면 더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패치 내용에서 말한 핑에 따른 매칭 풀 시스템에 의해 핵과의 만남이 적어질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구간에서 가끔 초보유전데 핵유저라면, 실력이 출중한 유저의 경우 시가전에서 샷건이나 , 들판에서의 저격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가지나 낮은 티어에서의 이야기입니다.   핵유저도 꼴에 사람인지라 핵에만 의존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똑같이 머리쓰고 지형지물 이용하고 그렇죠.  이기기 힘들죠.  그래서 심지어 핵유저를 발견하면 암묵적으로 스쿼드팀들이 협력해 잡는 일까지 발생합니다. 특히 견착핵은 보입니다. 그냥 달려가면서 쏘면 다죽어요. ㅋㅋ  들판을 달리면서 쏘는 유저가 있는데 킬로그에 지속적으로 한유저의 아이디가 뜬다면 저눔이 핵이다 알 수 있는거죠.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중국 배틀그라운드에는 텐센트가 자체적으로 추가한 애드온이 덧붙어 있다. 하지만 이는 배틀그라운드핵 오로지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중국 서버 내에서만 사용되는 것이고 이것이 다른 스팀 플랫폼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서버엔 영향이 없고 따라서 게임의 공정성을 해치지 않으므로, 문제라고 볼 수는 없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반적인 싸구려 메모리 방식은 즉시 조준선이 상대에게 고정되는 식으로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티가 많이 나지만, 고가 프로그램들은 티도 별로 나지 않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실상 오버워치 핵의 주범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다만 이즈리얼 궁이나 드레이븐은 미니언이 안맞게끔 미리 궁 루트에 안겹치게 빼주셔야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파이썬으로 게임 플레이를 돕는 로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자동조준 혹은 에임핵이라 불리우는것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배그핵 That No One is Discussing”

Leave a Reply

Gravatar